호치민 가라오케 2024 OPTIONS

호치민 가라오케 2024 Options

호치민 가라오케 2024 Options

Blog Article

공안들도 아무런 단서나 근거가 없이 (명확한 물증없이) 단속을 감행할 수 없을테니까요.

얼굴 뜯어 먹는 분들 말고 일단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아이만 앉혔다 하면

한국인이 운영하여 로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한 로컬 가라오케입니다. 

하지만 이미 몇년째 영업을 해 오고 있던 가게가 이전을 하는 것이니 그 위험이 덜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멤버들(실장들)이 빠진 건 저력있는 황대표님이기 때문에 잘 헤쳐나가리라 생각한다.

가격만 놓고 보면 퍼블릭 술집이나 고급 술집이나 큰 차이가 없고 오히려 맥주 같은 경우에 더 비싼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와꾸와 복장에서 약간 차이가 나게 됩니다.

코로나 이전에 꽤 유명했던 동명의 가라오케가 있던 자자에서 그 명성을 이어받겠다는 포부로 이 이름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ㅁ약류/ㅅ매매 건 등 법적으로 문제될 부분만 없다면 ㅁ약검사 및 휴대폰 검사 후 풀려나게 됩니다.

미리 연락주면 한국관리자들이 미리 준비해놓을 수 있는것이 분명 있거든요.

그래도 첫방에는 초이스할만한 애들이 아직은 있으니 가볼만은 하다고 본다.

뿐만 아니라  바다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각종 휴양지 붕따우, 무이네 및 관광을 

각 룸에 조명 살균기와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어 쾌적함이 남다릅니다. 

기존 상상, 헤븐을 거쳐서 스카이라는 more info 이름으로 새로 오픈한 가라오케로 스카이라는 이름에 맞는 인테리어로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고 있는 가라오케 입니다. 

양념반 후라이드반 컨셉을 제일 먼저 시도했던 박부장의 가게 답게 반반으로 놀기 딱 좋습니다.

Report this page